레이블이 건전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건전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13년 9월 8일 일요일

로리











아쉽게도 예전에 모아놓은 짤이 있었는데 그게 어디로 째꼈는지 모르겠다...
뭐, 나도 일종의 로리콘이라는 의미이다. 젊고 작은 여자를 좋아하는건 거의 모든 남자들의 공통된 특징이다. 너무 어리면 거부감 들어하는 경우 또한 많지만, 사실 너무 어리다 싶으면 키웠다가 나중에 잡아먹으면 되는것이다.(전문용어로 키잡이라고 한다)

그리고 너무 어리기 때문에 더러운 세상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저항도 불가능한 순진무결 때묻지 않은 어린아이라는것은 요즘같은 현실에서는 보기조차 드문 환상향이다.

로리라는것은, 2d이건 3d이건 상관없이 언제나 바람직하다. 혹자들은 거유가 더 좋다고 하는데, 젊을적에는 가슴이 크고 연상누님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 쳐도 나이를 먹어갈수록 점점 어린 여자애들을 좋아하게 될것이다. 특히 한국에서는. 그리고 개인적 취향의 문제로는 난 가슴이 너무 큰것은 부담스럽다. 적절하게 C컵정도가 마지노선 아닐까? 그렇다고 해서 AA가 좋다는것은 아니다. 적절하게 있어야 미유인것이다.

블로그스팟 검열





검열같은게 없길 바랐는데...
예전 게시물을 보니 사진이 죄-다 짤려있다.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다만.. 이게 그 말로만 듣던 구글신의 검열인가?

솔직히 블로그스팟에서 검열없음을 제외하면 대체 무슨 매리트가 있단 말인가.
네이버처럼 국내정서에 밀착된것도 아니요, 그렇다고 뭐 정서랑 별개로 접근성이 좋은것도 아니요, 편집이라던가 글쓰기라던가 편리한것도 아니고 이건 뭐...

대체 왜 짤린건진 모르겠지만 올렸던, 그리고 앞으로 올릴 게시물은 검열 안했으면 좋겠다.



추가로, 파일들도 다 짤렸는데 그건 미디어파이어같은데서의 검열이거나 혹은 스프링노트 링크인듯 하다. 스프링노트가 망해버려서... 하긴 그런 관대한 서비스 운영 계속하다간 재정 거덜나겠지.. 하지만 스프링노트에다 단체노트로 뭔가 정리해보고 그런 사용경험이 있는지라 왠지 다시 생각해도 뭉클하다.. 뭐 망한것 자체는 상당히 오래됐지만 말이다..



짤방은 내가 좋아하는 간단간단한 칸딘스키